서비스 이용약관

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이용약관

이용약관

[제 1장 총칙]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스카이 앙코르투어 한국사무소 (주)스핀캡틴쿡 (이하 "회사"라 합니다.)과 이용 고객(이하 “회원”)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인 스카이 앙코르투어 서비스(도메인명 skyangkor.com 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가입조건, 이용 조건 및 절차에 관한 제반 기본적인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① 이 약관은 서비스를 통하여 이를 공지하거나 전자메일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2. ② 회사는 사정상 중 요한 중요한 사유 가 발생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3. ③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웹을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 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4. ④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해지(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아래의 항목들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1. ① 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 계약(가입)을 하고 이용자 아이디(ID)를 부여 받은 사람
  2. ② 아이디(ID) :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 정하고 회사가 부여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 (이하 "ID"라 합니다)
  3. ③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 받은 ID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
  4. ④ 해지(탈퇴) :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
[제2장 서비스계약]
제5조 이용 계약의 성립
  1. ① 온라인으로 서비스 가입 신청 시 본 약관을 읽고 "동의함" 버튼을 선택하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 ② 이용 계약은 서비스 이용신청 고객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6조 이용 신청
  1. ① 회원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회사가 요청하는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기록하여 신청하여야 합니다.
  2. ②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 정보는 모두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실명이나 실제 정보(가입신청 양식의 모든 내용)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7조 이용 신청의 승낙

회사는 제6조에 따른 이용신청 고객에 대하여 아래 경우를 예외로 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단, 서비스 관련 설비에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또는 회사가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에 지장이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용 신청에 대한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①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은 경우
  2. ②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3. ③ 이용자 정보를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4. ④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⑤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6. ⑥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제8조 회원정보의 조회 및 변경
  1. ① 회원은 서비스 메뉴를 통해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서비스 메뉴를 통해 수정을 해야 하며 회원정보를 변경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9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1. ①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2. ② 단, 회사의 공식사이트 이외의 웹에서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 되지 않습니다.
  3. ③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④ 회원은 언제나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할 수 있으며, 스스로 오류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열람 및 수정은 원칙적으로 이용신청과 동일한 방법으로 하며, 자세한 방법은 공지, 이용안내에서 정한 바에 방법에 따릅니다. 또한 회원은 언제든지 이용계약을 해지함으로써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목적 외 사용에 대한 별도동의, 제 3자 제공에 대한 별도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⑤ 회사 는 당사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수집된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아래의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 - 전기통신기 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관련법률” 등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 - 이 용자가 미풍양속에 저해되거나 국가안보에 위배되는 자료, 게시물 등을 등록 및 유포하여 관련기관의 적법한 요청이 있을 경우
    • - 회원이 당사에 제공한 개인정보를 스스로 공개 요청한 경우
[제3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10조 회사의 의무
  1. ①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회원 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전자메일 또는 전화 등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2. ②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설비에 장애 가 생기거나 멸실 된 때에는 지체없이 이를 수리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 밖에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3. ③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회원과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회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4. ④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 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 브라우져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회원의 의무
  1. ①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1. 타인의 특허, 상표, 영업비밀,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3. 3.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4. 4.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②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 등 회 사가 공지 혹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3. ③ 회원의 ID와 비밀번호에 관 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ID와 비밀번호 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4. ④ 회 원은 자신의 ID나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신고 하여야 하며, 신고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5. ⑤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 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6. ⑥ 회원이 약관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무를 집니다.
  7. ⑦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4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12조 서비스 이용시간
  1. ①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동안 가능한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 의 업무상이나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시 중지되거나, 운영상의 목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 이를 공지합니다.
  2. ② 회사는 서비스 내용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서비스를 통해 사전 공지합니다.
제13조 요금 및 유료정보
  1.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단, 서비스 이용 시 회사가 제공하는 별도의 유료정보에 대해서는 해당 정보에 명시된 요금을 지불하여야 사용 가능합니다.
  2. ② 유료 서비스 이용의 결제에 관한 사항은 올에이여행사(주) 이용약관에 따릅니다.
제14조 회원의 저작권
  1. ①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의 내용에 대한 권리는 회원에게 있습니다.
  2. ② 회사는 게시된 내용을 사전 통지 없이 이동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며, 다음과 같은 경우에 게시자에게 사전 또는 사후 통지없이 게시물을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 1. 도배 및 장난성 게시물
    • 2. 명예훼손?욕설 및 비방성 게시물
    • 3.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공공의 이익에 반하는 내용의 게시물
    • 4. 상업성, 홍보성 및 사행심 조장 게시물
    • 5. 불법 정보가 담긴 게시물
    • 6. 지적재산 권에 위배되는 게시물
    • 7. 음란성, 선정성 및 폭력성 게시물
    • 8. 선거관련 법제에 위반되는 게시물
    • 9. 해지 가입자가 게시한 게시물
    • 10. 회사에서 정하는 서비스 약관?정책?지침 등에 위배되는 내용
    • 11. 게시물 등록자의 정보가 거짓이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한 경우
  3. ③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 프로그램저작권을 침해하더라도 이에 대해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만일 이러한 사유로 회사가 타인 또는 단체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등 이의제기를 받은 경우 해당 회원 또는 이용자는 그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또한, 당해 회원 또는 이용자는 회사의 소명 요청 등 회사가 요구하는 사항이 있을 시 이를 적극 수용하여야 합니다.
제15조 광고게재

회사는 본 서비스에 적절하다고 판단되거나 활용 가능성이 있는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서비스 내용 변경

서비스 내용이 추가, 변경 또는 삭제되는 경우에는 필요한 사항을 회원들에게 공지하거나 통보합니다.

제17조 서비스 제공의 제한 및 중지
  1. ①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정기점검 또 는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한 경우
    • 3.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 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
    • 4. 설비 장애 또는 이용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 5. 회사가 만든 서비스의 기본 취지에 반하는 게 시물(음란,퇴폐적인 것 등)이 등록되어 대다수 이용자 를 건전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을 초래하거나, 지장을 줄 우려가 있는 경우
  2. ② 회사가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제공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회원에게 알립니다.
제18조 서비스 이용 책임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상품을 판매하는 영업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기고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5장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제19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①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회원 본인이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② 회원 삭제 방법은 운영자에게 메일로 자신 의 개인정보를 입력한 후 보내거나 홈페이지의 회원 탈퇴란을 통해서 탈퇴할 수 있습니다. 회원 삭제와 함께 가입 시 입력한 모든 정보, 데이터는 일괄 삭제 됩니다. 단, 아래와 같은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 불량사용자로 관리되는 회원에 대해서는 해당회원의 신상정보를 최대 1년간 회사에서 보관 할 수 있습니다.
    • - 회사가 필요로 하는 경 우에 대해서 보관중인 자료는 임의로 폐기할 수 있습니다.
  3. ③ 회사는 회원이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후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긴급을 요하는 경우 임의 조치할 수 있습니다.
    1. 1. 타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2. 2.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 3.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4. 4. 회원이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5. 5.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6. 6.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7. 7. 정보통신 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8. 8. 회사, 다른 회원 또는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9. 9.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외부기관의 시정요구가 있을 경우
    10. 10. 타인의 개인정보, ID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11. 11.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 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12. 12.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니거나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등록을 한 경우
    13. 13.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 및 관계법령을 위반한 경우
[제6장 손해배상 및 기타 사항]
제20조 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 요금이 무료인 동안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1조 면책조항
  1.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⑤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가입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회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⑥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간 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22조 관할 법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1. 1. 본 약관은 2013년 12월 01일부터 적용됩니다.

씨엠립 사무실



한국 사무실
씨엠립 사무실 : #409, TAPHUL VILLAGE, SIEMREAP, CAMBODIA
상담전화 : (855) 012-365-100, 070 인터넷전화 : 예약자에게 별도 공개
담당자 : 배은상 소장 (macaubae@hotmail.com)

스카이 앙코르투어는 한국사무소 (주)스핀캡틴쿡과 제휴를 맺어서 홈페이지 운영, 고객상담 및 결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담전화 : 010-5872-2229       스핀투어 안성범 실장 (poweransb@naver.com)
카카오톡 : dicarang        네이트온 : dicarang@nate.com
광주광역시 남구 천변좌로 428번길 4 (양림동), 에스엠빌딩 301호
사업자번호 101-86-29186    관광사업등록증 제26002-2014-000005호    통신판매업 2010-동구-제146호

접속자집계

오늘 : 215
어제 : 595
최대 : 2,369
총 : 331,402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